인사말

에비앙챔피언십으로 가는 길

친애하는 골프 선수 여러분,

에비앙 챌린지 시리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9월 13일에서 16일 까지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 클럽에서 개최될 시즌 마지막 메이저 경기인 2018 SGF67 에비앙 챔피언십의 완전히 새로운 퀄러파잉 대회를

한국에서 보시게 될 것입니다.

에비앙 챌린지 시리즈는 놀랄만큼 아름다운 에비앙 리조트에서 열리는 챔피언십에 경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여러분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예선 경기는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하여 잠재력있는 골퍼들에게 특별하면서도 유익하고 열정적인 에비앙 챔피언십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에비앙 챔피언십의 친환경 시스템을 널리 알리고, 에비앙 챔피언십과 후원사의 열정을 잘 전달하게 될 것입니다.

향후 한국 여성 골프 선수들과 에비앙 챔피언십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완전히 새로운 이번 경기를 여러분들께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스티브 브랑전

​에비앙 챔피언십 대표

친애하는 골프 선수 여러분,

 

마지막 메이저이며  선수들이 가장 선망하는 아름다운 에비앙챔피언쉽에 참가할수있는 "꿈의 도전" 이 시작됩니다. 

2016년 드림투어 참여로 시작한 에비앙 챌린지는,   2017년은 김도연선수 최종우승하여 챔피언쉽 컷통과를 하는 좋은 성과를 보여주어 챌린지 대회의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2018년은 에비앙챌린지를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등 아시아 여성골퍼까지 확대 도전의 기회를 넓혔습니다.  단순한 Qualifying 대회를 넘어 이번 에비앙 아시아 챌린지는 JTBC 중계를 포함하여,  에비앙리조트, 에비앙 골프악세사리등 에비앙 라이프스타일을 체험을 할수있는 새롭고, 의미있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프랑스알프스에서 열리는 "에비앙챔피언쉽"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습니다. "꿈의 도전" 에비앙 아시아 챌린지 대회에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골퍼들 모두 도전하여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모진

다논 상임고문

Title Sponsor
Sponsor
Sponsor
Broadcasting


Evian Asia Challenge Committee | 고유번호 : 611-84-00013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 인스 타 그램 - 블랙 서클
  • 페이스 북 - 블랙 서클